본문 바로가기
아무아무이야기

예쁜 볼펜 공짜로 받은 후기

by 김보이 2020. 10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핸수입니다.

오늘 예쁜 볼펜이 생겼습니다.

예쁜 볼펜

딸깍이에 보석도 달려 있습니다.

보석이 달린 예쁜 볼펜

글씨도 잘 써집니다.

잘 써지는 예쁜 볼펜

이 예쁜 볼펜의 가격은 0! 공짜입니다.

 

제가 사는 동작구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소식지가 날아옵니다. 거기에는 구에서 여는 각종 대회 소식이 소개되어 있어요. 독후감 대회도 있고 영상 공모전도 있고 그렇습니다.

 

저는 지난 번 독후감 대회에 참여 후 구에서 여는 대회를 유심히 살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, 구에서 주최하는 행사, 프로젝트, 서비스 중에 참여하고 혜택받을만한 게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. 

9월에는 22회 동작구민 백일장 공모전이 열리길래 참여했습니다. 아직 대회 결과는 안 나왔는데요. 행사 포스터에 참가자 전원 기념품 증정이라는 말이 커다랗게 있었어요.

 

그런데 오늘 집으로 정말 기념품이 배송되어 왔습니다.

타월1장+에코백+타월 상자 속에 들어 있던 예쁜 볼펜 한 자루가 왔네요.

 

마침 볼펜이 필요했는데 좋습니다.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. 볼펜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볼펜 사진만 찍었습니다.

백일장 결과가 나오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'아무아무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상도전통시장이 달라지고 있다!  (4) 2020.11.19
서울식물원 꿀잼후기  (1) 2020.10.24
5만원 돈 버는 방법  (4) 2020.10.09

댓글